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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.09

2025.06.09오늘의 목표해체 상호작용과 경험 구현작업 내용상호작용 완료 도달 불가 문제 해결상호작용 중 상호작용 시 moving 문제 해결해체 루프 1(아이템 획득, 필요 도구 체크)버그 / 문제점상호작용 완료 시점에 CancelCurrentAction 호출.상황: 겉으로 보기에는 몽타주가 급종료되는 느낌이 있어도 결과 처리가 잘 되어서 문제 없어보이기도 한다.하지만, 정상 종료 처리가 아닌, 취소처리이기에 논리가 맞지 않으니 수정해주자. 원인: 해체 완료 시 대상이 파괴되는데, 파괴 이후에도 유효 체크를 하기 때문에 취소 발동.나의 의도: 작업 - 파괴 - 알림 무시 - 완료(final 처리)실제 상황: 작업 - 파괴 - 알림 - 취소 - 완료(도달 불가) 1. 파괴 되기 전에 액터 파괴에 대..

06.08

2025.06.08오늘의 목표상호작용을 확장하기 전에 정리작업 내용확장/ 유지보수 용이하도록 상호작용 구조 리팩토링. 목표 대상에 따른 다른 결과 처리 가능버그 / 문제점LogDataTable: Warning: UDataTable::FindRow 증상: 해체 상호작용 구조를 바꾸면서 현재 상호작용 모드의 이름으로 데이터 테이블 행 이름을 검색했는데, 분명 이름이 같은데도 유효 대상을 클릭하면 해당 로그가 떴다. const FName RowName = UEnum::GetValueAsName(CurrentInteractionMode); const FInteractionData* TemplateData = DT_Interactions->FindRow(RowName, TEXT("CreateAction"));원인..